본문 바로가기

철거

송도 철거 / 송도 pc방철거 / 4층 철거 / 철거전문 업체 믿음철거 / 무료견적

 

포스팅을 찾아주신

모든분들께 

감사를 표합니다~

 

 

 

안녕하세요

믿음철거 입니다~

오늘은

인천 송도에 있는

PC방을

철거하러

왔습니다

 

 

4층 pc방 철거 송도

 

우선

인천 연수구

송도 건물중 

4층에 위치 되어있는

pc방 입니다

 

 

 

내부를 보도록 하겠습니다!!~~

 

 

철거전 사진 입니다.

 

이제부터 철거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~

 

 

송도 pc방 철거 중

 

현재 

송도 pc방 

철거 중입니다~

 

나무쓰레기가 정말 

많이 나오네요 ㅎㅎ

 

 

 

pc방에 있는 천장과

카운터 그리고 각 좌석

그리고 방 등 

 

 

 

여러부분을 철거 하였습니다.

 

 

 

전체 올철거 이기 때문에

바닥부터 천장까지

다 철거 합니다~

 

 

 

송도 pc방 철거 중

 

 ㅎㅎ

이제 어느정도 철거가 

마무리 되어갑니다.

 

 

 

지금 와서 보니까

 

 

pc방 같지 않죠~? ㅎㅎ

 

 

 

어느 정도 다 되었다는

뜻 이겠죠 ㅎㅎ

 

 

 

송도 pc방 철거 끝

 

 

어느새

송도pc방 철거를 마무리

하였습니다.

 

 

 

 

이번 철거를 하는동안

나무쓰레기가 정말 많이 

나왔습니다

 

 

 

거의 나무로 되어 있더라고요 ㅎㅎㅎ

 

 

 

 

그래도 오늘도 무사히 마무리 하였습니다 ~^^

 

 

 

 


<철거 문의는

010-7633-1276으로

주세요

지역은

서울 인천 경기도 등

입니다

견적은

무료 이므로

많이많이

견적 문의

주세요>